회원가입 로그인


리뷰

제목

별로다

작성자 181****(ip:)

작성일 2021-08-04

조회 52

내용

별다는거 하나 조차도 싫어요 

상품이 파손이 됬으면 회사쪽에서 문자를 주거나 먼저 알려주는게 정상아닌가요? 소비자가 먼저 알게 하고 배송도 2주나 걸리고 그리고 거기서 잘못해서 상품이 누락되면 먼저 알려줘야지 또 내가 먼저 전화걸어서 물어보고 누군 여유로운지 아나 상품이 오다가 파손되거나 누락되면 먼저 연락해서 소비자측에게 알려주는게 정상 아닌가요 제대로 상품좀 보내주세요 누락된 상품을 또 기다려야하잖아요

첨부파일


맨위로